본문 바로가기
▷ 정보

의정부 중랑천 회룡역 그늘막 텐트 가능한 곳

by apron 2020. 6. 7.

목차

    의정부 중랑천  회룡역 그늘막 텐트 가능한 곳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 많이 붐비는 곳은 가기가 힘들죠? 그렇다고 매주 주말마다 방구석에서만 뒹굴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사람들과 접촉은 피하면서 가족과 연인 혹은 강아지와 놀러 갈만한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소개할 곳은 의정부 회룡역 근처 중랑천 고수부지입니다.

     


    정확한 주소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67-7입니다. 하지만 이 주소지를 입력하시면 네비가 웬 아파트 정문으로 안내를 해서 찾기 힘드실 거예요. 

     

     


     

    그래서 찾기쉽게 먼저 호원 119 안전센터를 찾아주시고 오른쪽 화살표방향으로 쭉~ 직진하시면 고수부지로 내려가는 길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혹시 차량이 아닌 도보로 오시는 분들은 회룡역 5번 출구에서 내려서 이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 길을 쭉 따라 내려오셔서 왼편을 보시면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을 거에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벌써 여러 텐트족들이 자리를 잡고 주말을 즐기고 있네요.

     

     


    저도 좋은 자리 뺏기기 전에 최대한 그늘 쪽으로 자리를 잡고 후다닥 그늘막 텐트를 설치했습니다.

     

     


    설치 완료 후 그늘막 텐트 안에서 풍경 좀 감상해 봤습니다. 하늘도 파랗고 멀지 않은 곳에 다리도 있고 경전철도 종종 지나다녀서 분위기가 더 살았던 거 같습니다. 사진 오른 편에 자전거 도로가 있어서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의정부시장에서 사가지고 온 조각 피자와 새로 나온 오비백주의 조합은 환상이에요.

     

     


    맥주 한 캔 원샷하고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미세먼지 없으니까 하늘이 정말 파래요. 매일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공기 마시며 거의 한 시간가량 코 골며 잔듯합니다. 

     

     


    자전거 도로 쪽으로 조금 나오면 중랑천 물이 흐르는 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전거들이 쌩쌩 달리니 조심하세요.

     

     

    이상 의정부 중랑천  회룡역 그늘막 텐트 가능한 곳 포스팅이었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한번 보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