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로또 판매점 찾기 당첨점 확인하는 방법

by apron 2020. 7. 6.
반응형

내 근처 로또 판매점 찾는법 역대 당첨점 확인하는 방법


 

토요일 저녁이나 혹은 로또가 구입하고 싶을때 근처에 로또 파는곳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이리저리 찾아 해매 다니신 적 있나요? 저는 토요일 저녁 친구들과 어울리다가 로또 구입 생각에 황급히 네이버 어플을 켜고 이곳저곳 두서 없이 검색을 해가며 로또 판매점을 찾곤 했었습니다. 그러다 안드로이드 어플 중 로또 판매점 찾기라는 괜찮은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Play스토어에 들어가셔서 로또 판매점 찾기를 검색 후 설치해 주세요. 로또 판매점만 쳐도 가장 상단에 위치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 사진처럼 로또 판매점 찾기라는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클릭해서 입장해 주세요.

 

 

 

 

 

어플 첫 사용 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위치 기반으로 로또 판매점을 찾아주기 때문에 반드시 허용으로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 주세요.

 

 


 

기본 화면에서 맨위 왼쪽 내 위치를 클릭하시면 현재 내가 있는 곳 근처의 로또 판매점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칸은 현재 내 위치 기준 거리별로 다양하게 로또 판매점의 위치를 검색해 줍니다. 가장 가까운 1KM로 설정하시고 그중 가장 가까운 거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으로 한 칸 더 옆으로 가시면 지역별로 로또 판매점을 검색 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장 오른쪽 끝으로 가시면 역대 회차별 1등, 2등 판매점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차별로 잘 정돈되어 있어서 오래전 당첨 지점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간혹 검색된 로또 판매점들 중 폐점한 곳은 위와 같이 폐점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이런 곳은 피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쉽게 로또 판매점 찾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 보시는 여러분 꼭 행운이 깃들어서 로또 1등에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